본문 바로가기

취미부자

[FIKA] 피카 5종 세트 신혼살림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신혼살림으로 준비한 냄비세트를 소개할까 해요~

저는 집에서 티브이를 보다가 우연히 홈쇼핑에서 판매하는 것을 보고pick 했어요!

바로 제가 구매한 것은  '네오플램 피카 쿡 웨어 5종+원형 인덕션'입니다~

 

*홈쇼핑 소개 사진을 캡쳐하여 사용하였습니다.

깔끔한 크림톤의 쿡 웨어예요~

신혼살림을 고르면서 이왕이면 예쁜 것으로 고르고 싶었는데

마침! 딱! 발견했지 뭐예요~~

 

딱 신혼살림으로 제격 아닌가요?

화사하면서 따뜻한 분위기라고나 할까?ㅋㅋ

자세한 사이즈는 아래 표를 참고해 주세요~

*홈쇼핑 소개 사진을 캡쳐하여 사용하였습니다.

짜잔~

홈쇼핑으로 주문 후 3일 후에 받은 것 같아요

제품들은 한 박스로 왔지만 안에는 개별 상자 포장으로 되어있어요

먼저 냄비를 보실까요~

*홈쇼핑 소개 사진을 캡쳐하여 사용하였습니다.

포장박스 안에는 냄비와 뚜껑이

따로 비닐에 싸여있어요

*홈쇼핑 소개 사진을 캡쳐하여 사용하였습니다.

일반적인 원형 프라이팬이 아닌 직사각형의 프라이팬이에요~

사각형의 모양도 깔끔하면서 모던한 느낌!!

그리고 손잡이에도 우드 타입으로 깔끔하게~

*홈쇼핑 소개 사진을 캡쳐하여 사용하였습니다.

 

*홈쇼핑 소개 사진을 캡쳐하여 사용하였습니다.

국이나 탕을 넉넉하게 끓일 수 있는 냄비에

면을 삶을 수 있는 채망까지~

*홈쇼핑 소개 사진을 캡쳐하여 사용하였습니다.
*홈쇼핑 소개 사진을 캡쳐하여 사용하였습니다.

가끔은 티브이를 보면서 따끈한 국물요리를 먹고 싶을 때

사용하면 참 좋을~

원형 인덕션!!

위에서 팬 부분에는 검은색이지만

옆라인은

쿡웨어들과 함께 크림톤으로 깔 맞춤!

색감이나 디자인이 봐도 봐도 예쁘답니다!


사용 1달 차 후기까지 적어보아요!

지금 사용한 지 한 달이 더 된 것 같아요

사용하면서 크게 불편한 부분은 느껴지지 않았어요

 

일단, 요린이라서 그런지 다양한 사이즈를 사용하는 기회가 많지는 않네요

ㅎㅎㅎ

대체로 18센티 편수냄비나 22센티 데일리 냄비에 손이 많이 갔어요

냄비 색상이 크림톤이라 빨간 기름 요리와 같은 경우 팬에 

묻으면 자국 남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그런 걱정이 무색할 정도로 깨끗이 씻기네요ㅎㅎ

 

그리고 사각 프라이팬의 경우 ,  

토스트, 계란말이를 할 때에 유용하긴 하지만, 

팬이 옆으로 넓기에 골고루 열이 전달되는 것에는 조금 어려운 것 같았어요

계란물을 부었을 때에 가운데 부분만 익고,, 양 옆은 잘 안 익어서

팬을 조금씩 옮겨주면서 요리했네요.. ^^

팬의 모양 때문에 어쩔 수 없나 봐요

(저희 집은 인덕션이 아닌 가스레인지입니다)

 

그리고 가스레인지 불을 켰을 때 센 불일 경우 

나무 손잡이 아랫부분이 조금 그을린 자국이 생기더라고요

 

그래도 요리할 때 유용하게 잘 쓰고 있는 제품이랍니다~!

*홈쇼핑 사진을 캡쳐하여 사용하였습니다.

 

2020/11/21 - [신혼 Life] - 웨딩촬영 후기 - 원규노블레스(서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