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맛집 투어

네고왕 x 바른 치킨 _ 대세레드 set_ 내돈내산

반응형

이번주 부터 새롭게 '네고왕'이 시작되었더라고요 ! 그리고 다시 돌아온 황광희!!! 전에도 재미있게 봤었는데~ 역시나 이번에도 너무 재미있게 보았어요! 이번 네고는 '치킨' '바른 치킨'이네요 ~ 저희 동네에는 '바른 치킨'이 없어서 아직 먹어본 적 없는 치킨브랜드였는데 '네고왕 x 바른치킨 ' 네고를 통해 한번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 

 

 

 

 

마침 옆 동네에 '바른치킨'이 있어서 그곳에서 포장을 해왔답니다! 

 

'네고왕 x 바른치킨'은 배달의 민족 어플을 통해 쿠폰을 다운 받아 포장으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매일 오전 11시 부터 쿠폰 다운이 가능합니다~ 오후 5시 이전 대세레드 주문시 치즈볼 2개 무료/ 오후 5시 이후 대세레드 주문시 떡토핑이 무료로 제공되며, 하루에 매장당 총 100마리 한정입니다! 

저는 배달의 민족 어플을 통해 포장주문을 하고, 치킨이 나오는 시간에 맞추어 매장으로 방문했습니다 ~ 

매장을 방문했는데,  이미 매장 안에 포장주문으로 대기 하시는 손님들이 꽤 있더라고요 ㅎㅎ 네고왕의 힘인가 ㅎㅎㅎ맛을 기대하며 '바른치킨 대세레드 set'를 가지고 집으로 출발~! 

바른 치킨은 매일 깨끗한 기름을 사용하기 위해 치킨박스에 몇번때 튀김 치킨인지 적어주네요~ 저는 16번째 튀김 치킨! 입니다 ㅎㅎ치킨과 함께 치킨무, 알싸 마요소스, 콜라 + 저는 고구마 치즈볼이 맛있다고 해서 5개 더 추가 했습니다 ㅋㅋ

치킨 박스를 열자~ 약간 매콤한 냄새가 솔솔~~~ 그리고 한쪽에는 칩과 고구마 치즈볼2개가 들어있었어요! 

진짜 치킨의 비주얼이 어찌나 식욕을 돋구는지~~ 색깔도, 냄새도 완벽 !

"2014년 대한민국 최조로 기름 한 통에 58마리만 조리하는 깨끗한 치킨의 기준을 제시하며 바른치킨은 시작되었습니다"

기존의 일반 양념치킨과는 조금 다른 맛의 치킨이었어요~ 조금 더 매콤한 맛에 통통한 새우까지 들어있어서 식감과 맛이 두배~ 너무 맛있더라고요 ㅎㅎ 신랑은 평소 60계의 간지치킨을 제일 좋아하는데 이번에 '대세치킨'을 먹고 나니 이게 더 맛있는 거 같다고 하네요 !! 그리고 일반 양념치킨은 자꾸 먹으면 쉽게 질리는데 이건 질리는 맛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다네요 ㅋㅋ 고구마 치즈볼을 다른 곳의 치즈볼과 달리 치즈의 양이 아주 적지만, 대신 고구마 무스가 들어있어서 좀 더 달콤하게 먹을 수 있어요~ 저는 고구마를 좋아해서 쫀득쫀득 달콤한 '바른 치킨' 고구마 치즈볼!!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