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맛집 투어

[삼척 카페] 오션 뷰 카페 '네가 있는 바다'

반응형

삼척 "네가 있는 바다"

 

푸른 빛의 아름다운 바다가 유명하고 ,

그런 바다를 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는 곳이죠!

 

오늘은 푸른 빛의 아름다운 바다를 바라보며 

티 타임을 즐길 수 있는 카페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네가 있는 바다"

 

<영업시간>

평일 11:00~ 18:30

오후 6시 주문 마감 /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

 

휴무 : 매주 수요일

(현재는 수요일이 정기 휴무이지만 조만간 변경이 될 예정임)

전화 0507-1350-2178

 

주차는 갈남항 공영주차장에서 무료로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갈남항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고 바닷길을 따라 2-3분 정도 걸으시면 

바다 마주하고 있는 카페를 보실 수 있답니다

 

 

 

 

이곳은 카페 전체가 노키즈존이므로 13세 어린이 손님의 출입을 금하고 있습니다 

메뉴는 위의 사진과 같이 준비가 되어있어 

1인 운영카페라 주문이 밀리면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또한 디저트도 사장님께서 직접 만드시는 거라 메뉴가 늘 같진 않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시간에는 손님들이 이미 많이 다녀간 상태라

디저트가 많이 소진된 상태라고 하시더라고요

 

 

 

 

카페자체의 규모는 크진 않지만 여러개의 테이블이 충분한 공간을 두고 배치가 되어있었습니다 

남/여 화장실도 따로 분리 되어있었고 

커다란 통 유리창을 통해 바다를 한 눈에 볼 수 있어서 마음이 답답함 없이 시원한 마음이 드네요

 

 

 

 

이런 통 유리창 앞에서 사진을 찍는 것도 많이 하시죠?

이곳에서 사진을 찍으면 아주 예쁘게 나올 것 같네요 

 

카페 구석구석에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져있어서 

이곳 저곳의 소품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네요 

 

 

 

 

"꺄또 쇼콜라 with 쑥크림, 말차 브라우니, 대파 스콘, 아메리카노, 귤차"

 

 

 

 

실외 자리도 있기 때문에 실외에서도 바다를 보며 디저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날이 조금 따뜻해지면 밖에 나가서 바다를 보며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

 

 

 

 

꺄또 쇼콜라는 꾸떡한 초코 브라우니 느낌에 쑥 크림 있는 것으로 

단 맛과 함께 씁쓸한 맛이 나는 디저트랍니다 

요즘 할매 입맛이라고 인절미, 흑임자를 찾으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이 꺄또 쇼콜라/쑥 크림을 함께 드셔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대파스콘은 호불호가 많이 갈리겠지만 호기심으로 시도해보았어요 

대파 스콘은 약간 마늘빵스러운 향이 은은하게 퍼졌는데 

맛은 생각보다 대파 맛이 강하진 않았네요 

개인적으로 '파 첵스'보다는 조금 약한 맛이었어요 

맛이 강하지 않고 약해서 다소 싱거운 것 같다는 생각을 하실 수도 있겠지만 

음료랑 먹으니 나름 맛있게 먹었습니다 ^^

 

 

말차 브라우니는 진한 말차 맛에 달콤한 브라우니입니다 

마치 진한 말차가 들어간 마카롱을 먹는 듯한 맛이랍니다 

 

 

바다를 보면서 디저트 먹고 힐링은 느끼는 시간! 

 

삼척에 놀러 오신다면 여기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