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맛집 투어

[강릉 카페] 테라로사 커피공장

반응형

"테라로사"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 쯤은 들어 보셨을 거예요

이전에 '유퀴즈'에도 테라로사 사장님이 나오셔서 인터뷰하시기도 했는데요

커피에 대해 많은걸 배우기 위해 노력하시는 분 같더라고요~

 

예전에도 인기 있었지만 꾸준히 인기가 많은 대형 커피숍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09:00 ~ 21:00

라스트 오더 20:30

 

저는 강릉 테라로사 본점에 다녀왔습니다 

본점에는 카페와 식당이 함꼐 운영되고 있었고, 

넓은 주차장에 주차 전쟁을 하지 않을까 하시는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커피 주문시에는 주문대기표를 뽑아 해당 번호가 호명되면 주문하는 방식입니다 

커피와 함께 먹을 수 있는 디저트 종류로는 

조각케이크 / 빵이 있지만 생각보다 다양하진 않았어요 

 

저희는 아메리카노 어센틱과 코스타리카 산타 테레사를 주문하였는데 

'코스타리카 산타 테레사'커피 이름 아래에 딸기쨈, 머스캣, 망고, 크랜베리 주스라고 

안내가 적혀있어서 굉장히 맛에 대해 궁금증이 가득!

 

커피를 주문하는 곳과 커피가 만들어져 나오는 곳은 따로 있습니다 

어센틱 커피는 보통 먹는 일반적인 아메리카노의 느낌이 있었지만 

산타 테레사는 신기하게도 베리류의 맛이 나면서 새콤한 맛이 강했어요!

하지만 호불호가 있을 것 같고, 저희 신랑의 경우는 두리안 맛의 커피라고 별로라고 하네요 ^^ 

커피를 주문하는 곳 옆으로 커피를 살 수있는 공간이 작게 마련되어있는데

커피숍을 나와 바로 건물 옆으로 더 큰 기프트 숍이 있습니다 

아트숍이라고 적혀있는 이곳은 커피 나무부터 다양한 커피부터

커피 관련 소품들도 함꼐 판매가 되고 있답니다 

이곳에는 '테라로사 뮤지엄'이라고

커피의 역사와 문화를 만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운영중입니다 

오전 10시~ 오후6시(마지막 투어 5시)

매 정시마다 가이드 투어로 진행되는 프로그램들도 있으니 

커피의 역사가 궁금하신 분들은 참여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해당 프로그램 티켓은 뮤지엄 아트쇼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커피 한잔하면서 커피에 대해 알아 갈 수 있는 이 공간이 너무 매력적이네요~

 

2021/02/01 - [여행하는 choi/맛집 투어] - [강릉 빵집] 중화짬뽕빵

 

 

강릉시 구정면 현천길 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