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부자/국내여행

[삼척카페] '마마티라'카페/ 쏠비치카페/쏠비치 산토리니 광장

반응형

오늘은 한국의 나폴리라고 불리는 '삼척'에 위치한 쏠비치 카페 '마마티라'와 산토리니 광장을 소개할게요~ 

 

삼척에는 쏠비치라는 리조트가 있는데요 

이 리조트는 포카리스웨트 광고의 한 장면이 떠오르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요 

하얀 건물에 파란 지붕 때문에 지중해 느낌이 들 수 있어요 ! 

 

마마티라 카페는 쏠비치 내에 있어서 마마티라에 가기 위해서는 

쏠비치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고 가시면 됩니다.

삼척 쏠비치는 리틀베니스를 떠올리는 듯한 건물로도 유명하지만, 

'산토리니 광장'으로도 유명하기도 하답니다. 

또한 이 리조트 내 워터파크까지 있어 물놀이도 함께 즐길 수도 있어요.

쏠비치 건물 내로 들어오셔서 위쪽으로 올라오시면 어렵지 않게 쏠비치 산토리니 광장을 찾으실 수 있어요

여기가 쏠비치 산토리니 광장입니다. 

파란 하늘과 푸른 바다가 넓게 펼쳐지면서 그 가운대로 산토리니 광장에서 볼 듯한 하얀 구조물이 어우러져

이국적인 분위기를 한껏 뽐내고 있어요 

 

 

이곳이 포토존으로 유명해서 리조트에 숙박하시는 손님들이나 삼척에 여행오신 분들도 

이곳에서 사진을 많이 찍고 가신답니다 ^^

산토리니 광장에서 조금 더 걸어가면 삼척 바다를 보며 커피를 마실 수 있는  '마마티라' 카페를 찾을 수 있어요

마마티라의 영업시간은 위의 사진을 참고하세요 ! 

이곳으로 가는 길 또한 이국적인 느낌에 마치 해외로 여행을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마침 방문했던 날에 날씨가 너무 좋아서 정말 여행 온 느낌에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아래의 동영상은 제가 직접 촬영한 것이랍니다!

마마티라의 카페 메뉴판입니다. 

다른 카페들에 비해 음료 메뉴가 다양하진 않아요.

이곳이 마마티라의 입구인데, 바다에 시선을 빼앗겨버려서 내부 사진을 찍는 것을 깜빡했네요..ㅜ

카페 내부 자체는 넓진 않고, 테이블 수도 그닥 많지는 않아요. 하지만 외부에도 테이블이 마련되어있답니다.

외부에는 사진 속 모습처럼 바다가까이 테이블이 마련되어있어요. 

그리고 그 옆으로 또하나의 포토존이 있어요~ 

 

저는 아메리카노랑 애플망고에이드를 주문했는데 

음료의 맛 자체는 그닥 맛있다는 느낌은 못받았어요 ^^ 

삼척 마마티라 카페의 오션뷰는 정말 추천드리지만,

음료의 맛에 대해서는 추천을 드리기는 솔직히 어려울 것 같아요 ^^

 

푸른 바다를 보며 가볍게 차 한잔을 마신다는 생각으로 신랑과 데이트를 했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