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부자/국내여행

[합천가볼만한곳] 합천 영상테마파크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지난 연휴때에 친정에 다녀오면서 근교에 있는 합천에 잠시 들려 놀다왔는데요 ~ 합천 가볼만한 곳으로 합천 영상테마파크에 다녀왔답니다 ~!!

 

합천 영상테마파크는 경남 합천군 용주면에 위치해있는데요 ~ 영상테마파크라고 하면 조금 긴가민가 할 수 있겠지만, 쉽게 말하면 드라마 세트장이라고 하면 쉽게 이해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제가 방문했던 날에는 날씨가 어찌나 좋던지, 하늘이 참 맑았어요~ 그리고, 날씨도 굉장히 더웠던 하루였답니다^^

관람료는 어른 5,000원, 학생 3,000원, 65세이상 2,000원입니다. 

관람시간은 하절기(3월~10월) 09:00~18:00(입장은 17시까지) / 동절기(11월~2월) 09:00~17:00(입장은 16:00시까지)으로 되어있답니다

합천영상테마파크에는 청와대세트장도 있는데요 청와대 세트장을 가기 위해서는 도보로 가거나 모노레일을 탑승하여 가능방법이 있어요~ 모노레일 탑승권은 모노레일 승강장에서 구입할 수 있고, 도보로 가실 경우에는 모노레일 매표소 옆 데크길로 도보 20분 이동하며 갈 수 있다고 하네요!

합천 영상테마파크는 2004년도에 건립하여 1920년대에서 1980년대를 배경으로 하는 국내 최고의 특화된 시대물 오픈 세트장이랍니다 ~과거로의 시간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곳이랍니다 ^^

이곳에서는 드라마'각시탈', '에덴의 동쪽','경성스캔들','미스터션샤인', '태극기휘날리며','택시운전사','써니' 등190편의 영화, 드라마 광고, 뮤직비디오 등 각종 영상작품이 촬영된 곳이라고 하네요 ! 

 

합천영상테마파크 안으로 들어서자 말자 과거의 세계로 돌아간 것 같아요 ~ ㅎㅎ 건물부터 다름이 느껴지더라고요 ㅎㅎ  이곳에서는 개화기/근현대사 옷을 빌릴 수 있는 의상시도 있는데요~ 입구에서 부터 옛날 교복을 입고 다니는 아이들을 볼 수 있었어요 ㅎ

모자부터 신발까지 대여할 수 있으며, 자신이 입고 싶은 옷을 고를 수도 있고, 선택이 어려울 시 직원분의 도움으로 의상을 대여할 수 있답니다 ^^ 교복 외에 의복을 대여시 두시간이 기본이며 20,000원 이상이라고 되어있어고, 그리고 교복은 한시간에 8,000원 이라고 합니다~ 저는 이날 입고간 옷이 검정 원피스라 마치 옛날 교복스러움이 있어서 남편만 옛날 교복을 대여했어요 ㅎㅎ

기차도 있길래 요렇게 기차타고 떠나는 컨셉으로 사진을 찍어 보기도 하고, 국밥집이 있어서 국밥 한그릇 먹는 흉내도 내어보며넛 사진도 찍어 보았답니다 ! 평소 입어 볼 일 없는 개화기 의상을 입고 사진을 찍는 것도 큰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 ㅎㅎ 교복사이즈는 성인 사이즈 외에도 유아 어린이들이 입을 수 있는 작은 사이즈도 있어서 가족단위로 입어도 너무 귀여울 것 같아요~

영상테마파크 뒤편으로 아주 넓은 규모의 분재공원과 정원테마파크가 개장되었어요~ 메인 건물인 청와대 촬영세트장과 함께 분재 온실, 생태숲체험장, 목재 문화체험장 등이 조성되어있어서 자연 속에서 어른, 아이 모두 즐길 수 있는 곳인것 같아요 ! (이날 너무 더워서 저희는 청와대 세트장까지 가보지는 못했어요ㅠㅠ 다음에 가보기로...ㅜㅋㅋㅋ)

연인, 가족, 친구 남녀노소 누구나 과거여행을 하며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합천 영상테마파크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