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부자/국내여행

[삼척 가볼만한 곳] 삼척 정라진 감성마을 나릿골 핑크뮬리원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삼척 가볼만한 곳으로 ‘정라진 감성마을 나릿골 핑크뮬리원’을 소개할게요!
벌써 10월 중순이 되어 가고 있네요~ 조금씩 바람도 차가워지는 것을 느끼니 가을이 찾아오고 있는 것 같아요!
삼척 정라동에 위치한 감성마을 나릿골 핑크뮬리원에도 가을이 찾아왔다고 하여 한번 가보았습니다 !

삼척시 정라동에 위치한 감성마을 나릿골 핑크뮬리원은 옛날에 어업에 종사하시는 분들이 모여서 생긴 작은 마을이였지만, 요즘에는 예쁜 꽃들과 바다를 볼 수 있는 곳으로, 그리고 작은 골목 골목 어르신들의 옛 추억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잘 꾸며져있습니다

자가용을 가지고 오시는 분들은 언덕 위에 있는 마을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간판의 안내에 따라 언덕을 쭈욱 올라오시면 제일 먼저 백일홍이 반겨주는데요~ 빨갛고, 노란 색의 예쁜 꽃을 보니 가을이 물씬 느껴지네요~

반려동물과 방문시에는 반드시 목줄을 꼭 착용하시고, 배변봉투를 지참하셔야해요~ 위반시 과태료 50만원이하에 해당됩니다!

파란 하늘을 따라 꽃들도 한껏 아름다움을 내뿜고 있네요 ㅎㅎ 

백일홍이 아주 넓게 펼쳐져있는데요 ~ 중간에 꽃이 심어지지 않은 자리가 있어서 꽃밭에서 사진 한 장 찍어보았어요! ㅎㅎ *꽃밭에서 사진을 찍기 위해 예쁜 꽃들을 밟고 가진 말아주세요!

핑크뮬리원 주변에는 작은 미술관도 있고, 바다전망대도 있어요~ 연인/가족/친구들과 함께 산책 겸 데이트로 바다길을 따라 걸어보아도 너무 좋을 것 같네요!
핑크뮬리하면 가을에 볼 수 있는 꽃인데요 ‘고백’이라는 꽃말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핑크뮬리 넘어로 보이는 바다와 항구들도 삼척 핑크뮬리원에서 느낄 수 있는 풍경인 것 같아요!

삼척 가볼만한 곳으로 정라진 나릿골 핑크뮬리원 추천드려요! 알록달록 예쁜 가을 꽃들과 바다를 보면서 좋은 추억, 아름다운 추억들을 만들어 보시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