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부자/새댁은 요린이 :)

이지혜 튀겨나온 제주돼지 돈가스 _ 홈쇼핑 후기

반응형

어느날 우연히 홈쇼핑을 보다가 이지혜 '튀겨나온 제주돼지 돈가스'를 보고는 너무 맛있어 보이길래 구매를 해버렸어요.

일단 제가 요 이지혜 튀겨나온 제주돼지 돈가스를 보고 제일 맘에 들었던 것은 바로 구성인데요! 등심돈가스 11팩에 치즈 돈가스 8팩 그리고 소스2종까지~ 요렇게가 한 구성이더라고요! 저는 홈쇼핑 생방송에서 바로 구매한 거라 현재 인터넷에 검색했을 때 나오는 가격과 돈가스 개수, 가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 !

 

상품상세정보

이지혜 튀겨나온 돈까스 16팩 등심10팩+치즈6팩+소스16봉

display.cjonstyle.com

 

 제가 요 돈가스를 선택했던 이유 첫번째는 에어프라이어 조리시 추가적으로 기름을 붓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였어요~ 마트에서 파는 냉동식품들을 사보면 이미 튀겨진 제품인데도 기름에 다시 한번 튀기듯이 데워줘야하는게 너무 번거롭게고, 기름지기도 하더라고요. 기름없이 에어프라이어 돌리면 색깔도 그렇고, 튀김옷의 느낌이 제대로 안 살아서 맛도 그닥 좋게 느껴지지 않는 부분도 있더라고요~ 근데 요건 기름 없이 돈가스만 넣기만 하면 된다고 하니 너무 간편할 것 같았어요!

조리방법은 굉장히 간단했어요~ 에어프라이어 조리하는 방법도 있고, 전자레인지로 조리하는 방법도 있었어요~

 

*에어프라이어 조리시  

1. 해동하지 마시고, 반드시 냉동 상태 그대로 조리하세요.

2. 에어프라이어/오븐으로 190도에서 예열후 12~ 14분간 데워 드세요.

3. 에어프라이어/오븐 조리시 전자레인지 보다 더욱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전자레인지 조리시 

1. 해동하지 마시고, 반드시 냉동 상태 그대로 조리하세요.

2. 전자레인지에 3분간 조리하세요.

3. 조리 후 차가운 경우 30초 정도 더 데워주시고, 조리 후 3~5분 가량 식혀드시면 보다 더욱 바삭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제주산 돼지만 엄선해서 사용하였고, 치즈 돈가스에 있는 치즈는 프랑스산 자연치즈에다가 치즈 함량이 40%나 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치즈 돈가스안의 치즈가 와우~~ 투툼하게 들어있었어요~ 

동그란 모양이 등심 돈가스인데 100% 제주산 통등심만 사용해서 연한 육질의 돈가스를 맛 볼 수 있더라고요~

출처 - 이지혜 튀겨나온 제주돼지 돈가스

위 오른쪽에 있는 사진은 돈가스 특제 소스인데요, 하나는 오리지널 소스이고, 노란색의 소스는 한라봉 소스입니다.

오리지널 브라운 소스는 데미글라스로 깊은 맛을 잡아내었다고 하고, 한라봉 소스는 이름 그대로 새콤달콤한 맛이 느껴지는 소스였어요~ 저는 한라봉 소스가 처음이지만 은근 맛있어서 자꾸 요거에 찍어 먹게 되더라고요 ㅎㅎ

고기를 갈아서 만든 것이 아닌 통 등심을 1.5cm내외로 잘라 너무 얇지도 않고, 두툼하게 씹히는 식감도 좋아요! 

이게 바로 치즈 돈가스입니다~ 어떤 것도 들어있지 않은 오직 프랑스산 자연치즈만 사용해서 그러진 더욱 맛과 풍미가 좋더라고요 ~ 통치즈에 고기를 직접 감싸서 만든 수제 치즈 돈가스라고 하네요 ~ ㅎㅎ

출처 - 이지혜 튀겨나온 제주돼지 돈가스

집에서 조리해 먹기에 간편하고 맛도 좋아서 홈쇼핑 돈가스 추천이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