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카페 투어

삼척 카페/삼척 크로플 맛집/파로라 카페/삼척 파로라

반응형

오늘은 삼척에 크로플 맛집으로 유명한 카페를 소개하도록 할게요~.

삼척 궁촌에 위치한 이곳은 화이트&오렌지로 포인트가 이쁜 곳이랍니다.

궁촌이라는 다소 외곽에 위치하고 있어서 자가용을 타고 이동하시는 것을 추천 드리고, 주차장은 있으니 걱정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카페는 1층에 위치하고 있고, 2-3층은 펜션인 것 같아요^^. 파로라 카페는 야외에서도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테이블이 있고, 오른쪽 사진 처럼 포토존도 있답니다 ~. 그네같은 느낌의 포토존이예요 ^^

내부는 깔끔한 화이트 톤에 우드톤의 테이블과 조명을 이용하여 약간 이국적이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어요.

룸 같은 공간에도 요렇게 큰 테이블이 있고, 아늑한 느낌이네요.

주문하는 곳에는 벽난로같은 느낌으로 장작나무들이 있는 인테리어가 독특하면서도 느낌있어요 .

메뉴판은 아주 깔끔하게 되어있고, 베스트 음료로 코코넛 커피 스무디와 브라운 치즈크로플,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요즘 크로플이 아주 유명하잖아요 ~ 크로플에 바닐라 아이스크림 한 스쿱과 브라운 치즈가 듬뿍!

코코넛 커피 스무디는 이렇게 작은 우산이 꽃혀 나오네요 ~ . 아메리카노는 평범했어요. 코코넛 커피 스무디는 코코넛 맛이 크게 강하지 않았고, 마치 아이스크림 메가톤이 연상되는 맛이였어요.  아이스크림+크로플+브라운치즈의 조합은 너무 맛있었어요 ~ . 달콤한 시럽까지 뿌려 먹으니 단짠의 조화가 굿굿! 

삼척 크로플 맛집인 '파노라'에서 맛있는 크로플 먹고왔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