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카페 투어

[동해카페] 동해 '현상소' _동해 분위기 좋은 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동해 '현상소'라는 동해에 분위기 좋은 카페를 소개하겠습니다. 

이곳은 오픈한지 1달 정도 된 신상카페인데요 ! 요즘 이곳이 분위기 좋은 카페로 소문이 나고 있답니다 ! ㅎㅎ 

동해 '현상소'카페 같이 가보시죠~ ㅎㅎ

카페는 사진 속 붉은 벽돌로 지어진 건물이랍니다~ 카페 건물 앞으로는 넓은 정원이 펼쳐져있고, 정원에는 다양한 식물들이 심어져있어요~ 사진을 찍진 못했지만, 작은 인공 연못도 있고, 물 속에는 작은 송사리 같은? 물고기들도 헤엄치고 있더라고요 ㅎㅎ

카페의 주차장은 넓진 않지만, 여러대의 차를 주차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제가 방문했을 떄에는 만석이라서 대기해야한다고 하더라고요 ㅜ 대기자 리스트에 이름을 적어두고 기다렸는데 약 40-50분 정도 기다렸다가 안으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저희 앞에 4팀 있다고 하셨어요)

카페에는 야외 테이블도 마련되어있었지만, 날씨가 너무 추워서 밖에서 차를 마실 수 없겠더라고요ㅠ 그래서 기다렸다가 카페 실내로 자리를 잡았답니다. 몇몇 손님들께서는 야외테이블에서 차를 마시는 분들도 계셨어요~ 야외테이블에서 차를 마시는 손님들을 위해서는 담요가 넉넉히 준비되어있어서 그 점은 참 좋은 것 같았어요!

실내로 바로 들어오자말자 보이는 이곳은 음료와 디저트를 주문하는 공간입니다~ 디저트로는 주로 파이 종류로 나와있었고, 이미 디저트가 많이 팔린 상태였어요 ㅎㅎ

저는 가족들과 함께 방문하여 음료는 서로 다른 것을 주문했는데요~ 단호박 수정고ㅘ, 복분자 라임차, 바다소금 크림 에스트레소, 바다소금크림라떼를 주문하고, 디저트로 펌킨파이를 주문했답니다 ! 음료와 디저트를 주문하는 동안 카페 내부를 조금 더 살펴보았는데요

그리고 카페 내부 인테리어나 음악, 직원들 옷차림? 요런걸 보면 약간 미국의 서부쪽 느낌이 가득풍기더라고요 ㅎㅎ 직원분들 스타일이 스웨이드 재질의 조끼에 청바지를 입고 계셨는데 카우보이가 연상되더라고요 ㅎㅎ 음악도 약간 고런쪽으로 컨츄리 음악이 틀어져있었어요~ 밖에서 보는 건물을 대형카페처럼 크진 않지만, 어느정도 큰 외관이여서 실내에도 넓게 되어있는 중 알았지만, 내부는 다소 좁았어요. 테이블 수도 많지 않은데다가 테이블 사이의 간격도 좁아서 조금 불편한 감이 있었어요

테이블 자체도 크진 않아서 4명 이상 오시면 조금 앉기 불편하실 것 같아요~ 2명 혹은 많으면 3명까지가 딱 적당한 것 같아요..^^

위의 첫번째 사진이 바다소금 크림 라떼이고, 가운데가 단호박 수정과와 곶감입니다~ 단호박 수정과를주문하면 이렇게 곶감도 함께 나오는데요~곶감 안에는 호두가 콕 박혀있어서 달달한 곶감과 고소한 호두의 맛을 함께 즐길 수있어요 ㅎㅎ 그냥 일반 수정과가 아닌 단호박 수정과라서 그런지 더 달달한 맛이 입에 맴돌아서 맛있었어요

다른 가족들이 마신 크림 에스프레소나 라떼도 단짠단짠하며 맛있다고 하시네요~펌킨파이는 남편이 한입먹어보고는 '대박너무 맛있어'라고 눈이 휘둥그레지는데 ㅎㅎ 무슨말이 필요하겠어요~

 

웨이팅하는 시간이 길고, 내부가 좁아서 다소 아쉬움은 있지만, 마당이나 건물도 이쁘고, 이국적인 느낌에 분위기까지 좋아서 너무 마음에 드는 카페였어요~ 다음에 또 방문하게 되면 그때도 펌킨파이를 먹어야겠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