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카페 투어

[삼척 카페] 삼척 얼 카페 / EARL카페

반응형

삼척 카페를 소개할게요!
오늘 소개할 카페는 삼척 해변에 위치한 EARL 카페 (얼 카페) 입니다

 

 

얼 카페는 베이지 톤의 벽과 통 창 유리문이라는 것이 포인트!
겉으로 보기에도 남다른 분위기가 느껴지는 이곳 !
실내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카페 내부는 베이지와 우드톤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요
그리고 조명등으로 라탄 조명을 사용하여 이국적인 느낌이 들면서도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도 들더라고요!

 

 

얼 카페의 메뉴는 이렇게 되어있는데요
얼카페의 시그니처인 '아몬드 크림 라떼'와 '얼 라떼'를 주문해보았어요
제가 방문했을 때에는 디저트가 매진되어 맛볼 수 었었네요.(아쉬움...ㅜ)

커다란 통창 앞에 있는 삼척 해변 !
커다란 창문 때문에 아주 시원하면서도 탁 트인 느낌이 들어요~

얼 라떼는 일반 카페에서 마시는 라떼와 비슷했지만,
시크니처인 아몬드 크림 라떼는 익숙한 맛이면서도 독특했어요 ㅎㅎ
첫맛은 아몬드 크림의 달달한 맛이지만,
점차 갈수록 소금이 있는지, 커피와 섞여 짭쪼름한 맛도 나는 그런 커피였답니다 ^^


삼척 해변에 위치해있어서 한번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반응형